코딩은 컴퓨터 언어로 컴퓨터에 명령을 내리는 것입니다.
컴퓨터는 사람의 말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특정한 규칙과
문법을 가진 프로그래밍 언어로 컴퓨터에게 원하는 작업을
시키는 것이죠. 예를 들어, 샌드위치를 만들 때 식빵을 준비하고,
잼을 바르고 치즈, 햄을 올리는 것처럼, 코딩은 컴퓨터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순서에 맞게 알고리즘을 만들어 명령어를
넣어주는 과정입니다. 코딩을 통해 우리는 컴퓨터를 활용하여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코딩을 배우면 컴퓨터를 활용하여 다양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웹사이트나 앱을 만들 수 있고,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수 있고, 인공지능이나 로봇을 개발할 수 있고,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코딩은 또한 다른 분야와 결합하여
의료, 교육, 예술, 경영 등에서도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코딩은 미래의 다양한 직업에 필요한 기술이기도
합니다. 코딩을 배우면서 자신의 관심 분야와 장점을 발견하고
미래에 어떤 직업을 가질 수 있는지 탐색할 수 있습니다.
코딩은 사고력과 문제해결능력 등을 길러줄 수 있으며 인공지능, 사물 인터넷, 지능형 로봇, 빅데이터 분석 및 활용 등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변하는 모든 것이 ICT (정보통신기술)을 바탕으로 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구현되기 때문입니다.
코딩 교육은 미래의 다양한 직업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코딩은 프로그래머나 개발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필요한 기술입니다. 예를 들어, 의료, 교육, 예술, 경영 등에서도 코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코딩을 배우면서 아이들은 자신의 관심 분야와 장점을 발견하고 미래에 어떤 직업을 가질 수 있는지 탐색할 수 있습니다.
AsomeIT
AsomeIT가 제공하는 SW 코딩 교구 활용 / 교육 커리큘럼을
따라오면, 타 학습자들보다 상대적으로 더 어린 나이에,
코딩(Coding)에 적성과 소질을 찾거나 코딩에 대해 더 흥미를
갖게 될 수 있습니다.
![]() | 산업 현장에서 항상 수요가 많고, 갈수록 더 많아지는 유망한 SW산업에대해, 어린 나이에 ‘스스로’, ‘재미있어서’ , 코딩에 대해 ‘학습/공부’ 할 수 있는 학습자로 성장합니다. |
![]() | 사고력과 문제해결능력 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코딩은 컴퓨터 언어로 컴퓨터 명령을 내리는 것으로, 컴퓨터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순서에 맞게 알고리즘을 만들어 명령어를 넣어주는 과정으로, 아이들은 자신이 짠 논리의 과정을 살펴보면서 문제가 되는 부분을 찾아내고 그것을 해결하는 능력을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
![]() | 창의력과 협업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코딩은 단순히 컴퓨터 언어를 습득하는 것만이 목적이 아니라,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협력하는 과정입니다. |
![]() | 다양한 산업에서의 진로 준비가 가능합니다. 의료, 교육, 예술, 경영 등 수많은 분야에서 코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코딩은 컴퓨터 언어로 컴퓨터에 명령을 내리는 것입니다.
컴퓨터는 사람의 말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특정한 규칙과 문법을 가진
프로그래밍 언어로 컴퓨터에게 원하는 작업을 시키는 것이죠.
예를 들어, 샌드위치를 만들 때 식빵을 준비하고,
잼을 바르고 치즈, 햄을 올리는 것처럼,
코딩은 컴퓨터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순서에 맞게 알고리즘을 만들어
명령어를 넣어주는 과정입니다. 코딩을 통해 우리는 컴퓨터를 활용하여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코딩을 배우면 컴퓨터를 활용하여 다양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웹사이트나 앱을 만들 수 있고,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수 있고,
인공지능이나 로봇을 개발할 수 있고,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코딩은 또한 다른 분야와 결합하여 의료, 교육, 예술, 경영 등에서도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코딩은 미래의 다양한 직업에 필요한
기술이기도 합니다. 코딩을 배우면서 자신의 관심 분야와 장점을 발견하고
미래에 어떤 직업을 가질 수 있는지 탐색할 수 있습니다.
코딩은 사고력과 문제해결능력 등을 길러줄 수 있으며 인공지능, 사물 인터넷,
지능형 로봇, 빅데이터 분석 및 활용 등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변하는 모든 것이
ICT (정보통신기술)을 바탕으로 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구현되기 때문입니다.
코딩 교육은 미래의 다양한 직업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코딩은
프로그래머나 개발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필요한 기술입니다.
예를 들어, 의료, 교육, 예술, 경영 등에서도 코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코딩을 배우면서 아이들은 자신의 관심 분야와 장점을 발견하고 미래에
어떤 직업을 가질 수 있는지 탐색할 수 있습니다.
AsomeIT
AsomeIT가 제공하는 SW 코딩 교구 활용 /
교육 커리큘럼을 따라오면 코딩(Coding)에 대한
적성과 소질을 찾거나 흥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산업 현장에서 항상 수요가 많고,
갈수록 더 많아지는 유망한 SW산업에 대해,
어린 나이에 ‘스스로’, ‘재미있어서’ , 코딩에 대해
‘학습/공부’ 할 수 있는 학습자로 성장합니다.
창의력, 협업능력 향상
창의력과 협업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코딩은 단순히 컴퓨터 언어를 습득하는 것만이
목적이 아니라,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협력하는 과정입니다.
사고력, 문제해결력 향상
사고력과 문제해결능력 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코딩은 컴퓨터 언어로 컴퓨터 명령을 내리는 것으로,
컴퓨터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순서에 맞게
알고리즘을 만들어 명령어를 넣어주는 과정으로,
아이들은 자신이 짠 논리의 과정을 살펴보면서
문제가 되는 부분을 찾아내고 그것을 해결하는
능력을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에서의 진로 준비가 가능합니다.
의료, 교육, 예술, 경영 등 수많은 분야에서
코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AsomeIT 가치 & 특징
Asome | AsomeCode & | App & |
Asome Friends |
![]() | 어썸보드메인보드 하나로 피지컬컴퓨팅코딩부터 인터넷 접속까지 쉽게! |
![]() | 어썸봇2족보행 로봇으로 귀엽게,춤추고 놀며 동작코딩을 즐겁게! |
![]() | 어썸카RC자동차로 자율주행모드 및미로탈출, 레이싱 코딩하며 신나게! |
![]() | 어썸킷사물인터넷 변신 키트의 센서로다양한 장치 개발까지 똑똑하게! |
AsomeCode & AsomeBlock어썸코드 & 어썸블록창의력과 생각이 커지는 |
![]() | 파이썬전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코딩언어 사용 |
![]() | 클릭 앤 플레이복잡한 설치 걱정 NO!클릭하면 바로 실행가능 |
![]() | 블록코딩직관적인 블록으로알고리즘을 쉽게 이해 |
![]() | 코드 에디터실제 코드를 확인하고나만의 코드 직접 개발 |
App & LMS |
![]() | 앱내가 코딩한 도구를스마트폰으로 직접 조종 |
![]() | 액티비티코딩 학습의 흥미를 위한다양한 놀이방법과 놀이판 제공 |
![]() | 자료실 (어썸코드 내 제공)별도 교사용지도서, 학습계획서및 학생용 워크북(유료) 제공 |
![]() | LMS (단체교육과정 전용)학습관리시스템으로 출결부터퀴즈, 진도 관리까지 편하게 |
![]() | |
조립형 교구 활용한 교육[메이커 프로젝트] 메이커 키트 + 어썸코드 활용 교육
|
어썸프렌즈 | + |
![]() | + |
|
|
|
| |||||||
![]() | 어썸보드메인보드 하나로 피지컬컴퓨팅코딩부터 인터넷 접속까지 쉽게! | ![]() | 파이썬전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코딩언어 사용 | ![]() | 앱내가 코딩한 도구를스마트폰으로 직접 조종 | ||||
![]() | 어썸봇2족보행 로봇으로 귀엽게,춤추고 놀며 동작코딩을 즐겁게! | ![]() | 클릭 앤 플레이복잡한 설치 걱정 NO!클릭하면 바로 실행가능 | ![]() | 액티비티코딩 학습의 흥미를 위한다양한 놀이방법과 놀이판 제공 | ||||
![]() | 어썸카RC자동차로 자율주행모드 및미로탈출, 레이싱 코딩하며 신나게! | ![]() | 블록코딩직관적인 블록으로알고리즘을 쉽게 이해 | ![]() | 자료실 (어썸코드 내 제공)별도 교사용지도서, 학습계획서및 학생용 워크북(유료) 제공 | ||||
![]() | 어썸킷사물인터넷 변신 키트의 센서로다양한 장치 개발까지 똑똑하게! | ![]() | 코드 에디터실제 코드를 확인하고나만의 코드 직접 개발 | ![]() | LMS (단체교육과정 전용)학습관리시스템으로 출결부터퀴즈, 진도 관리까지 편하게 |
![]() |
|
AsomeIT 가치 & 특징
로봇, 자동차, 키트를
직접 제어하는
피지컬 컴퓨팅 SW코딩 교육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교육환경
지원
블록코딩,
학습용 개발언어(엔트리),
실제 개발언어(파이썬)
교육 가능
4~62차시
커리큘럼으로
일일특강부터 1년 정규
교육까지 디자인 가능
로봇, 자동차, 키트를
직접 제어하는
피지컬 컴퓨팅 SW코딩 교육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교육환경
지원
블록코딩,
학습용 개발언어(엔트리),
실제 개발언어(파이썬) 교육 가능
4~62차시 커리큘럼으로
일일특강부터 1년 정규교육까지
디자인 가능
인증
표를 좌우로 스크롤하여 확인하세요 →
메타버스 Metaverse | ||||||
특허 | 메타버스 기반 교육 플랫폼 | 10-2022-0006960 | 2022.01.18 | 소프트웨어 교육 결과물에 대한 가상자산화 장치 | 10-2022-0150222 | 2022.11.11 |
메타버스 기반 시뮬레이션 시스템 | 10-2022-0006961 | 2022.01.18 | ||||
메타버스 기반 교육 시스템 | 10-2022-0150221 | 2022.11.11 |
피지컬컴퓨팅(교구) Physical Computing | ||||||
특허 | 피지컬 디바이스의 직접적 원격 제어 장치 | 제10-2069096호 | 2020.01.16 | DIRECT AND REMOTE CONTROL APPARATUS OF PHYSICAL DEVICE | US 17/643,693 | 2022.07.13 |
인공지능 AI Artificial Intelligence | ||||||
특허 | 온톨로지 기반의 정보 검색 방법 | 제0831055호 | | 참여형 방송 시스템 및 그의 음성 처리 방법 | 제1229565호 |
SW · LMS Learning Management System | |||
특허 | 교육 관리 시스템 및 교육 관리 시스템의 동작 방법 | 제10-2409044호 | 2020.06.10 |
피지컬 소프트웨어 코딩 교육 장치 | 제10-2069093호 | 2020.01.16 | |
피지컬 소프트웨어 코딩 교육 교재 실행 장치 | 10-2022-0150221 | 2022.11.11 |
특허 | APPARATUS FOR PHYSICAL SOFTWARE CODING TRAINING BOOK RUNNING | 2019.11.08 | |
온라인 교육 플랫폼 | 10-2021-0111319 | 2021.08.24 | |
ON-LINE EDUCATION PALTFORM | US 17/643,693 | 2021.10.12 |
어썸봇 AsomeBot | ||||
![]() | 국내 · 외 | KC 안전 | ![]() | CB061A291-8001 2018.10.23 |
KC 전파 | ![]() | R-R-Bcc-Asome-B-001K-P 2019.07.16 | ||
CE | ![]() | DREKCEE1911-0734~0736 2019.11.19 | ||
FCC | ![]() | DREFCC1909-0272 2019.11.27 | ||
CPSC | ![]() | HKGH0252702 2019.11.22 |
어썸카 AsomeCar | ||||
![]() | 국내 · 외 | KC 안전 | ![]() | CB061A291-8002 2018.10.23 |
KC 전파 | R-R-Bcc-Asome-C-001K-P 2019.03.27 | |||
CE | ![]() | DREKCEE1911-0731~0733 2019.11.19 | ||
FCC | ![]() | DREFCC2003-0092 2020.03.31 |
어썸키트 AsomeKit | ||||
![]() | 국내 · 외 | KC 안전 | ![]() | CB061A291-8003 2018.11.01 |
KC 전파 | ![]() | R-R-Bcc-Asome-K-001K-P 2020.03.31 | ||
CE | ![]() | DREKCEE2003-2010 DREKCEE2003-2011 2020.03.31 | ||
FCC | ![]() | DREFCC2003-0092 2020.03.31 |
어썸아이티 AsomeIT | ||||
![]() | 국내 · 외 | GS 1등급 | ![]() | 어썸코드 v1.9 (AsomeCode v1.9) : 20-0211 (1등급) 2020.05.18 어썸블록 v1.9 (AsomeBlock v1.9) : 20-0575 (1등급) 2020.12.11 |
KC 전파 | ![]() | 어썸월드
CEWAAV-WAY-P22110064 2022.11.30 |
어썸봇 AsomeBot | ||||
![]() | 국내 · 외 | KC안전 | ![]() | CB061A291-8001 2018.10.23 |
KC전파 | ![]() | R-R-Bcc-Asome-B-001K-P 2019.07.16 | ||
CE | ![]() | DREKCEE1911-0734~0736 2019.11.19 | ||
FCC | ![]() | DREFCC1909-0272 2019.11.27 | ||
CPSC | ![]() | HKGH0252702 2019.11.22 |
어썸카 AsomeCar | ||||
![]() | 국내 · 외 | KC안전 | ![]() | CB061A291-8002 2018.10.23 |
KC전파 | ![]() | R-R-Bcc-Asome-C-001K-P 2019.03.27 | ||
CE | ![]() | DREKCEE1911-0731~0733 2019.11.19 | ||
FCC | ![]() | DREFCC2003-0092 2020.03.31 | ||
|
어썸키트 AsomeKit | ||||
![]() | 국내 · 외 | KC안전 | ![]() | CB061A291-8003 2018.11.01 |
KC전파 | ![]() | R-R-Bcc-Asome-K-001K-P 2020.03.31 | ||
CE | ![]() | DREKCEE2003-2010 DREKCEE2003-2011 2020.03.31 | ||
FCC | ![]() | DREFCC2003-0092 2020.03.31 |
어썸아이티 AsomeIT | ||||
![]() | 국내 · 외 | GS 1등급 | ![]() | 어썸코드 v1.9 (AsomeCode v1.9) : 20-0211 (1등급) 2020.05.18 어썸블록 v1.9 (AsomeBlock v1.9) : 20-0575 (1등급) 2020.12.11 |
KC전파 | ![]() | 어썸월드 CEWAAV-WAY-P22110064 2022.11.30 |
인증
메타버스 기반 교육 플랫폼 - 출원번호 10-2022-0006960 / 메타버스 기반 시뮬레이션 시스템 - 출원번호 10-2022-0006961
㈜블루커뮤니케이션
대표이사 정희용
본사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석정로150번길 43
서울지사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45길 9-20, 대원빌딩 4층
울산지사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 13, 5층 5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정희용
사업자등록번호 105-87-94707[사업자등록번호확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2575
FAX 070-4275-1188
COPYRIGHT © BLUECOMMUNICATION INC.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주)아임웹
CEO 정희용
본사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석정로150번길 43 지사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45길 9-20, 대원빌딩 4층 ㅣ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 13, 5층 501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정희용 사업자등록번호 105-87-94707[사업자등록번호확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2575 FAX 070-4275-1188
COPYRIGHT © BLUECOMMUNICATION INC.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Imweb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