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omeIT”는
소프트웨어 코딩 교육이 정말 신나고 재미있는 시간이라는 걸,
선생님과 우리 아이들의 추억을 쌓는 동안 배움도 쌓여 간다는 걸,
그 배움이 아이들의 미래이자 우리의 미래가 될 것이란 걸,
그 바람과 믿음을 쌓아가고자 합니다.

공지사항

AsomeIT의 공지사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썸아이티, 크라우드 펀딩 목표 126% 달성…기업기술평가 T3 등급 획득

관리자

view : 224

코딩 전문 교육 프로그램 'One-stop coding education Solution' 전개


코딩 전문 교육 '어썸아이티'가 2차 앵콜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에서 1억 투자 성공, 기업기술평가 T3(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작년 1월 첫 크라우드 펀딩 당시 20분 만에 목표를 달성하며 성공적인 펀딩을 이뤄낸 바 있다. 올해는 1년 만에 앵콜 프로젝트로 돌아왔다. 1차에 이어 2차까지 오픈 하루 만에 목표 126%를 달성하며, 목표 금액을 1억으로 증액하여 펀딩에 성공했다. 이번 2차 크라우드 펀딩에는 총 55명의 투자자가 참가했으며, 최종 배정은 10월 5일로 예정되어 있다.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 어썸아이티(Asome IT)는 블루커뮤니케이션이 전개하는 코딩 전문 교육 프로그램으로, 코딩 학습의 가장 효과적인 피지컬 컴퓨팅 교육 기반, 합리적인 가격, 확장성을 갖추고 응용 학습까지 가능한 교육 프로그램 One-stop coding education Solution이다.

해당 교육 프로그램은 기업기술평가 T3(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기업기술평가는 ㈜나이스디앤비에서 기업이 보유한 기술의 경제적 가치를 등급과 점수로 통합하여, 기업의 기술서, 권리성, 시장성, 사업성을 전체적으로 분석한 것이다. 기술신용평가(TCB, Tech Credit Bureau)는 T1부터 T10까지의 등급으로 나누어진다.

이중에서도 블루커뮤니케이션이 획득한 T3 등급은 '매우 우수한 등급'으로 평가되며,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거나, 혹은 코스닥 기술 특례상장 조건에 해당할 만큼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에게만 주어진다. 교육 회사인 블루커뮤니케이션이 획득한 것은 드문 일이다.

어썸아이티 관계자는 "자사는 청소년들의 어썸한(Awesome) 잠재력과 창의력으로 더 좋은 미래를 만들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4차 산업혁명을 위해 Physical Computing 기반의 자체 교육 커리큘럼을 설계하여 어렵고 복잡한 소프트웨어 코딩을 체험과 놀이, 실습을 통해 전개하고 있다"라며, "창의력과 논리적 사고를 기를 수 있도록 자체 개발한 교육 교구와 플랫폼, 문화를 제공하고, 전문 강사 양성으로 지속적인 코딩 교육을 실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앞으로 소프트웨어 코딩 교육 시장의 생태계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지역 지자체, 교육청, 전문기관들이 주관하는 소프트웨어 교육 및 교육 생태계 조성 사업이자 국내 최대 SW 코딩 교육 사업인 'SW미래채움' 사업에 참여하여 인천(2019~2021년 3개년 운영 중), 울산(2021년 운영 중) 미래채움 강사 양성 및 교육 운영, 원스탑 코딩 교구(하드웨어)부터 교육 플랫폼(소프트웨어) 자체 개발을 통해 코딩 교육에 커리큘럼 설계, 코딩 교육 전문 강사 양성 및 코딩 캠프, 체험교실, 정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지속적인 교육, 국내 및 해외 영업 네트워크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아이티비즈 2021. 10. 03>

출처 :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143




어썸아이티, 1억 펀딩 성공…기술평가 T3 최우수 획득 (http://www.kpi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8947)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